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Twitter에서 이 기사 공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
은행, 개인 대출 기관, 대체 금융 회사, SBA 등 모든 중소기업 대출에는 한 가지 중요한 공통점이 있습니다. 그들은 어떤 형태의 계약금이 필요합니다.
은행에 무담보 기업 대출을 요청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. 그리고 일부 재고 및 소모품을 구매하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는 데 사용할 $80,000를 요청하고 있습니다.
그리고 은행에서 해당 요청을 승인합니다. 그러나 그들은 요청한 금액의 80% 또는 $64,000만 승인합니다. 뭐라고 요?
또는 귀하의 비즈니스는 계속 신용카드현금화 증가하는 고객 부하를 처리하기 위해 새로운 라우팅 머신이 필요합니다. 장비 가격은 $50,000입니다. 대출 기관은 귀하의 요청을 승인하지만 필요한 금액의 80% 또는 40,000달러만 지원합니다. 뭐?
또는 귀하의 비즈니스에는 고객이 지불하기를 기다리는 미결제 인보이스가 100,000달러 있습니다. 그러나 시작하거나 완료할 수 있는 현금이 없는 새로운 주문이 매일 들어옵니다. 따라서 자산 기반 대출 기관 또는 미수금 요인에 접근하고 향후 30일 이내에 지불할 송장에 대한 선지급을 요청합니다. 그러나 대출 기관은 액면 금액의 100%를 통제하더라도 해당 송장에 대해 80% 또는 $80,000만 자금을 조달합니다. 진짜?
계약금
대출 기관이 계약금을 요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 이 모든 것은 수세기 전에 은행에서 시작되었습니다. 그들은 시행착오를 통해(대부분 오류) 차용인이 최소 20%를 다운로딩하면 자신의 돈 중 20%가 대출금에 첨부되어 있으면 해당 대출에서 벗어날 가능성이 80% 낮다고 결정했습니다. 진행이 어려워야 합니다.
따라서 그들은 계약금의 20%가 차용인이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충분하고, 즉 그들이 가장 원하는 한 가지이며, 20%는 심각한 문제에만 해당하는 금액(높은 금액과 낮은 금액)이면 충분하다고 결정했습니다. 차용인은 그 금액을 올릴 수 있고 또 올릴 수 있습니다.
사실, 정부가 은행 및 대출 산업에 관여했을 때, 이 20%의 계약금 수치는 그들이 표준 관행으로 동의한 첫 번째 사항 중 하나였으며 이제 이러한 대출 기관을 해당 표준에 유지합니다.
결론은 거의 모든 대출(모기지 대출 및 기업 대출)에서 계약금을 지불하는 것이 이제 표준이 되었으며 이미 인수 과정에서 계산된다는 것입니다. 따라서 귀하는 $100,000의 사업 대출을 요청합니다. 대출 기관은 이미 20%를 인하했습니다.
이제 SBA에 맡겨 이 토론에 임하십시오. SBA는 사업 대출 프로그램(504 대출 프로그램)을 가지고 있습니다. 이 프로그램은 지역 소기업이 해당 지역의 상업용 부동산 또는 비즈니스 장비에 자금을 조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 이 대출은 부동산이나 장비로 100% 담보됩니다. 따라서 이 특정 대출 프로그램(담보 대출 프로그램)을 통해 SBA는 계약금 요건을 10%로 낮췄습니다. 여전히 계약금이지만 차용인에게 부담이 덜합니다.
계약금 유형
이제 기본적으로 두 가지 형태의 합법적인 계약금이 있습니다.
1) 자기 현금으로 20%만 충당하세요. 장비 구입을 위해 $80,000가 필요하고 은행에서 80% 또는 $64,000를 제공하고 나머지 $16,000는 자신의 주머니에서 충당합니다.
2) 대출로 구매하려는 항목에 자본을 축적했습니다. 여기에서 당신은 소규모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있습니다. 구매 가격은 250,000원입니다. 그러나 그 가격은 시장 가치의 80%에 불과합니다. 시장 가치는 $312,500입니다. 따라서 구입 가격과 부동산의 실제 가치의 차이는 부동산의 20% – 20% 자기 자본입니다.
그 계약금을 받을 수 있는 곳